공지사항

화순 대표 친환경 아파트 ‘한양립스’ 착공

페이지 정보

화순한양립스 작성일17-11-30 14:29 조회1,065회 댓글0건

본문

  

박옥현 삼천지구조합장 “제일가는 명품아파트 제공” 약속 15층 규모 11개동 총 612세대…대중소형 구성 단지 인기 

  


화순의 주거문화를 대표할 친환경 한양립스 아파트 기공식이 23일 사업부지 화순읍 삼천리 843번지에서 열렸다.

이날 기공식에는 화순삼천지구조합장인 박옥현 조합장과 시공사 한양건설 김용주 대표, 공사관리팀 김태형 상무, 전병두 소장, 업무대행사인 더블유시피 컴퍼니 김상철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삽을 떴다.

한양건설 김 대표는 “한양건설에서 책임지고 완벽하게 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화순의 랜드마크 명품아파트를 건설하여 전남 최고의 아파트를 지어 조합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옥현 조합장은 “부실시공이 전혀 없이 완벽하고 멋진 아파트를 지어, 화순에서 제일가는 명품아파트 건설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한양립스 아파트는 조합설립 이전부터 테라피 화순과 잘 어울리는 '한양건설'의 최첨단 주거문화를 이루는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한양립스'는 실거주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화순군민의 성원에 힘입어 최단시간 내에 분양을 완료했다. 

화순의 대부분 기존 아파트의 90%이상이 평균 20년 이상의 노후 아파트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테라피 화순에 대한 신 주거 문화와 광주시의 신규 유입으로 인해 신규 아파트가 절실히 필요한 터에 화순군민의 삶을 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화순삼천지구 지역주택조합과 한양건설이 만나 화순의 수요를 충족시켰다. 

화순한양립스는 친환경 단지설계 및 신평면개발 등 심혈을 기울여 자연 속 힐링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더불어 건강한 여가생활이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카페테리아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신 주거문화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15층으로 이루어졌으며, 총 11개동, 전용 59㎡~115㎡ 총 612세대로 이루어져 수요자 인기가 높은 대중소형이 모두 구성된 단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순은 현재 화순전남대병원과 고려병원, 성심병원, 중앙병원 등 의료시설에 특화된 도시이며, 녹십자, 프라운호퍼IME한국연구소, 임상백신연구개발사업 등 메디컬 클러스터와 바이오클러스터사업의 중심지로 무한한 발전가능성이 가장 큰 도시이다. 

또한 화순 적벽, 운주사, 백아산 하늘다리, 고인돌유적지, 만연산 철쭉공원, 이서규봉암, 연둔리숲정이, 세량지 등 화순 8경으로 유명한 명소들과 그 외에도 다수의 관광지가 있어 도시민들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이와 함께 최적화된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로 광주~화순까지 신너릿재 터널의 개통으로 10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나주혁신도시, 순천, 보성, 영암, 장흥등과 가까워 초특급 광역도로망을 활용이 가능하다.

다만, 최근에 불안한 주택조합, 위험한 주택조합이 우후죽순으로 늘어 수요자들의 불안감이 적지 않다. 

하지만 화순삼천지구 지역주택조합은 다른 주택조합보다 차원이 다른 빠른 사업진행과 명품건설사인 한양건설과의 만남으로 높은 안정성과 높은 신뢰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박옥현 조합장은 “단기간에 걸쳐 가장 빠르게 사업승인 완료라는 쾌거를 얻었지만 정작 조합원들은 긴 시간이었고 인내의 시간이었을 것으로 안다”면서 “지금까지 서로 믿고 의지하고 협력하는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출처 : 화순일보